다이아, 7년 활동 마무리 "마지막 음방 활동 취소" [공식]
2022. 09.15(목) 14:40
다이아
다이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다이아(DIA)가 7년 활동을 마무리하고 해체된다.

1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지난 7년간 함께 했던 다이아가 오는 17일부로 회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다이아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멤버들에게 변치 않는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당사도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다이아는 지난 14일 마지막 앨범 '루팅 포 유(Rooting For You)'를 발매, 마지막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설 계획이었으나 정채연이 '금수저' 촬영 중 쇄골 골절 부상을 당하며 불가피하게 취소됐다.

다이아는 14일 자정 데뷔 7주년을 맞아 공식 SNS와 팬 카페에 단체 사진과 손 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7년 동안 옆에 있어 준 우리 에이드에게 고맙다" "다양한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다" "분에 넘치는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등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유니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이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