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마지막 앨범 '루팅 포 유' 커버 공개
2022. 09.06(화) 08:08
다이아
다이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다이아(DIA)가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6일 다이아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루팅 포 유(Rooting For You)'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온라인 커버 이미지는 다이아의 데뷔 연월이 담긴 2015년 9월 다이어리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데뷔일은 물론 첫 음악 방송 날짜 등이 기록되어 있어 팬들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우리라는 존재를 빛나게 해 준 에이드" "언제 어디서나 항상 저희 옆에서 같은 속도로 함께 걸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등 여섯 멤버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도 담겨 있어 뭉클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곡 트랙리스트도 공개됐다. '눈부셨던 날'과 기희현의 자작곡 'Rooting For You' 두 곡이 실릴 예정. 다이아는 오는 15일 음원 발매 후 한차례 음악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이아는 2015년 9월에 정규 1집 'Do It Amazing'으로 데뷔, 이후 '그 길에서' '나랑 사귈래' '우우'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한편, 다이아의 신곡은 오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이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