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씨' 손석구 팬카페, 소아암 어린이 위해 1850만원 기부
2022. 07.13(수) 09:02
손석구
손석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손석구의 팬카페 마음섞구가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한국소아암재단은 13일 "배우 손석구의 팬카페 마음섞구에서 소아암,백혈병, 희귀난치 환아들을 위한 후원금 1851만3185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손석구는 2017년 드라마 '센스8 시즌2'로 데뷔하여 영화 '뺑반' '연애 빠진 로맨스',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등에서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올해에는 천만관객을 넘긴 영화 '범죄도시2'에 메인 악역으로 등장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마음섞구 관계자는 "팬카페에서 하는 커피, 밥차 보다는 특별하게 기부나 봉사활동으로 배우님께 좋은 영향을 주고 싶었다. 어른도 이겨내기 힘든 산을 넘는 환아들과 가족들을 위해 모인 작은 정성이, 어린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나도록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멋진 배우만큼 아름다운 팬들의 마음을 받아 감사하다. 환아들에게도 이러한 따스함까지 온전히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손석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