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차기 앨범 활동 불참 "드라마 스케줄 빠듯" [전문]
2022. 06.24(금) 17:41
로운
로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SF9 로운이 차기 앨범 활동 불참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SF9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로운은 오랜 시간 진행돼 온 앨범 제작 기간 동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맞물려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해야만 하는 불가피한 상황을 맞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정된 일정대로 드라마를 마무리하면서 차기 앨범 준비를 병행하는 것과 관련해 깊은 논의를 거쳤고, 더 완성도 있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옳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이번 앨범 제작과 활동 불참을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많은 팬 여러분께서 고대하셨을 이번 앨범에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SF9의 컴백을 비롯한 다방면에서의 활동에 아낌없는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운은 최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내일'에 출연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SF9을 향한 많은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멤버 로운의 차기 앨범 활동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로운은 오랜 시간 진행돼 온 앨범 제작 기간 동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맞물려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해야만 하는 불가피한 상황을 맞았습니다.

예정된 일정대로 드라마를 마무리 하면서 차기 앨범 준비를 병행하는 것과 관련해 깊은 논의를 거쳤고, 더 완성도 있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옳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이번 앨범 제작과 활동 불참을 어렵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팬 여러분께서 고대하셨을 이번 앨범에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SF9의 컴백을 비롯한 다방면에서의 활동에 아낌없는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F9 | 로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