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상승세 탔다, 최고 시청률 7.6%
2022. 06.19(일) 13:09
닥터로이어
닥터로이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닥터로이어'가 입소문을 타고 상승세를 타고 있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6회는 전국 가구 기준 6.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전날에 비해 1.2%P 상승한 수치로, 분당 최고 시청률은 7.6%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이한(소지섭)의 구진기(이경여)와 반석병원을 향한 복수가 이어졌다. 이 과정에서 금석영(임수향)은 5년 전 동생 죽음의 진실을 알게 됐다. 과연 금석영이 한이한의 손을 잡을지 주목되는 가운데, 엔딩에서 한이한이 죽음 위기에 처해 긴장감이 치솟았다.

그런가 하면 제이든 리(신성록)의 위험한 행보도 계속됐다. 제이든 리는 지난번 구현성이 금석영에게 펜트하우스 문을 열어준 것을 빌미로 구진기를 압박했다. 제이든 리가 내세운 조건은 한이한의 의사 면허 복귀였지만, 뒤로는 또 다른 속내를 드러내 불안감을 유발했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닥터로이어'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닥터로이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닥터로이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