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이동하, '애교 가득' 반전 모습 포착
2022. 07.15(금) 12:14
닥터로이어, 이동하
닥터로이어, 이동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이동하의 카메라 뒤 모습이 공개됐다.

15일 소속사 51K는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에 출연 중인 이동하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극 중 안하무인 구현성 캐릭터와는 상반된 애교 가득한 이동하의 반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동하는 극 중 아버지 구진기(이경영)에 이어 반석병원장 자리를 노리고 있는 구현성 캐릭터를 맡아 자신보다 아래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쉽게 무시하고 악랄하게 괴롭히지만, 아버지나 사랑하는 여자 임유나(이주빈) 앞에서는 한없이 눈치를 보며 소심해지는 모습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나 지난 방송에서 아버지에게 그동안 쌓인 울분을 토해내는 모습으로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속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극 중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이동하 배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촬영 소품을 들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소속사 51K 관계자는 "이동하는 촬영이 들어가면 구현성 캐릭터에 몰입해 한없이 진지해지지만, 쉬는 시간이면 동료 배우, 스태프들과 웃음이 끊이질 않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닥터로이어'에서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으로 매사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동하가 보여줄 활약에 끝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51K]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닥터로이어 | 이동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