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최태준, '스물다섯 스물하나' 특별출연
2022. 02.25(금) 10:08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최태준이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한다.

tvN 주말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측은 25일 "최태준이 특별 출연해 예사롭지 않은 대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4회에서는 나희도(김태리)와 백이진(남주혁)이 서로에게 응원을 건네며 한층 돈독해진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특히 나희도에게 백이진은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 앞으로를 궁금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최태준이 펜싱 국가대표 정호진 역으로 출격해 뜨겁게 타오르는 '청춘 화력'을 더한다. 과연 그가 극 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최태준은 김태리와 관련된 인물로 '청춘 서사'가 몰아치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속에서 '반전 키포인트'로 작용하게 될 것"이라며 "짧은 분량이었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시선을 집중시킬 배우 최태준의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태리 | 스물다섯 스물하나 | 최태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