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바비' 홍지윤, '김연자 더글로리' 게스트 출연한다
2024. 05.09(목) 11:0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홍지윤이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은 한류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KBS 특집 방송에 출연한다.

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지윤은 오는 14일 저녁 7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되는 'KBS프리미어 김연자 더글로리'에 게스트로 출연,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KBS프리미어 김연자 더글로리'는 올해로 데뷔 50주년을 맞은 김연자의 공연이다. 이에 KB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특집 방송으로, 가족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류원조 스타로 통하는 김연자는 1974년 TBC 오디션 프로그램 '전국 가요 신인 스타 쇼'에서 우승한 뒤 '말해줘요'로 데뷔했다. 1977년 일본으로 활동 반경을 넓힌 그는 고군분투 끝에 원조 한류스타로 발돋움했다.

홍지윤은 최근 도쿄를 방문해 고 히로미와 요시 이쿠조, 김연자 등과 만나며 프로그램 녹화 사실을 밝히는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홍지윤이 김연자의 데뷔 50주년 기념 쇼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게스트로 참가하는 가운데,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KBS프리미어 김연자 더글로리'는 오는 25일 KBS2를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홍지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