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20% 시청률 돌파에 "사랑합니다"
2024. 04.24(수) 15:31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눈물의 여왕' 주역들이 20% 시청률 돌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24일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활약 중인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의 20% 돌파 기념 인증샷이 게재됐다.

'눈물의 여왕'은 지난 14일 방송된 12회를 통해 20%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 돌파에 성공, 21일 방송된 14회를 통해선 21.625%의 성적을 냈다. tvN 드라마가 20% 시청률을 넘긴 건 4년 만이며, 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사랑의 불시착'과도 단 0.058%P 밖에 차이나지 않는 수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20'이 적힌 풍선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김수현은 "감사합니다. 끝까지 마지막까지 화이팅"이라고 적었고, 김지원은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악역으로 활약 중인 박성훈은 "사랑해주셔서 눈물나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라고 장난스러운 멘트를 덧붙였고, 곽동연과 이주빈은 "사랑합니다" "시청해주셔서,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최종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종영을 맞아 '눈물의 여왕' 15회와 16회는 기존보다 10분 빠른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수현 | 김지원 | 눈물의 여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