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상엽, 조항리♥배혜지 신혼집 방문 [T-데이]
2024. 04.11(목) 13:5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새신랑 이상엽이 절친이자 결혼 선배인 조항리 아나운서와 만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3월 결혼에 골인한 새신랑 이상엽이 절친한 동생인 KBS 조항리 아나운서의 집을 찾는다. '신혼'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남자는 꿀 같은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하며 맛있는 홈파티 한 상을 준비한다. 보는 사람까지 행복해지는 두 새신랑의 만남이 금요일 저녁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개되는 이상엽의 VCR은 아기자기한 신혼 아이템이 가득한 낯선 집에서 시작된다. 이곳은 이상엽과 절친 사이인 조항리 아나운서의 신혼집. 조항리 아나운서는 2023년 11월 KBS 기상 캐스터이자 아나운서인 배혜지와 결혼에 골인했다. 이상엽은 조항리 아나운서에 대해 "저와 7~8년 알고 지낸 친한 동생이다. 요즘 내게는 스승이다. 결혼과 신혼 생활에 관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한다.

방문 당시 결혼식을 앞두고 있던 상황인 만큼 이상엽은 신혼집 곳곳을 살펴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고. 특히 놀란 것은 웨딩 앨범에 보관돼 있던 한식, 양식 조리기능사 필기시험 합격서류. 조항리는 "장인어른, 장모님께 자격증을 보여드리며 '따님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겠습니다'라고 말씀드리려고 도전 중"이라며 필기시험 합격 후 실기시험도 준비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상엽은 "나도 따고 싶은 자격증이 있다"며 아내와 먼 미래의 아이를 위해 품고 있는 꿈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이상엽은 신혼집에 초대해준 조항리-배혜지 부부에게 직접 요리를 해주고자 다양한 식재료들을 챙겨온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이상엽이 준비한 '묵은지 삼합'. 특별히 챙겨온 할머니의 묵은지로 이상엽은 묵은지육회김밥, 묵은지깻잎, 깻잎막회 '묵은지 삼합'을 만들어 낸다. 척척 요리하는 이상엽을 보며 조항리 아나운서는 '형 바라기'다운 칭찬들을 쏟아낸다고.

이상엽은 동생의 칭찬에 힘입어 전매특허 멜로 눈빛을 발사하며 요리를 선보인다. 새신랑 두 남자의 솔직 발칙한 결혼 토크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1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편스토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