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 최초 생일 카페' 나영석, 예상 못한 인파에 '조기 마감'
2024. 04.09(화) 13:2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나영석 PD의 생일 카페가 성황리에 조기 마감됐다.

나영석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십오야 계정은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8일 나영석 PD의 생일 카페가 열린다고 전했다. 기본 특전과 더불어 PD 최초로 생일 카페가 진행됐다는 점에서 시선을 끌었다.

생일 카페 문화는 연예인이나 캐릭터 등 팬들이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를 여는 카페다. 이러한 생일 카페를 연예인이 아닌 PD가 열었지만 많은 팬들의 방문에 조기 마감을 하게 됐다.

9일 채널 십오야는 커뮤니티를 통해 "죄송합니다. 예상치 못한 인파로 인해 금일 생일까페 매장이용 및 테이크아웃 입장 대기 모두 마감되었습니다"라며 "다음번에 다른 이벤트로 더 철저한 준비와 함께 찾아뵙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조기 마감을 알렸다. 공지된 마감시간보다 무려 5시간 앞선 영업 종료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편, 이 이벤트에 세븐틴 호시가 참여하기도 했다. 그는 "지나가다 우연히. 미리 생일 축하해요"라며 SNS에 인증했고, 채널 십오야 측은 "들어오지 그랬냐"라며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유튜브 채널 십오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영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