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티모시 샬라메, 유재석을 '형'이라 부른 이유 밝힌다 [T-데이]
2024. 02.28(수) 11:48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드디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상륙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배우 김남주, 심리학과 이동귀 교수가 출연해 ''넝쿨째 굴러온' 특집을 꾸민다.

먼저 20년간 '미루기'를 연구한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이동귀 교수와 토크를 나눈다. 자기님은 우리가 왜 일을 미루는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미루는 일은 무엇이며, 미루는 습관은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를 자세히 알려준다. 특히 완벽주의자가 오히려 일을 미루는 경향이 높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다음으론 전 세계가 주목하는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출연해 시선을 끈다. 두 자기님은 배우가 된 계기, 영화 '듄: 파트2'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 할리우드 스타의 일상 속 휴식 루틴과 현재 고민 등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이야기들을 최초 공개한다. 또한 한국에 올 때 필수로 챙겨오는 아이템, 한국의 핫 플레이스 방문기도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티모시 샬라메가 유재석에게 "형제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한 이유도 밝혀질 예정인 가운데,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두 배우의 열정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에티튜드에 모두가 빠져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음다.

배우 김남주는 유재석과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세련된 누나' 김남주의 유쾌한 입담에 큰 자기 역시 "우리 시대 사람을 만나니 너무 좋다"라며 차진 호흡을 자랑하는 것. 이어 자기님은 경기도 시청에서 근무하다 배우의 길을 선택한 이유, 매 작품마다 배역에 몰입하기 위해 쏟은 노력 등 그간 걸어온 연기 인생을 공유한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 퀴즈 온 더 블럭 | 젠데이아 | 티모시 샬라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