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3월 싱글 ‘폴링 슬로우리’로 컴백 [공식]
2024. 02.27(화) 08:18
대성
대성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빅뱅 출신 가수 대성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 따르면, 대성은 오는 3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를 공개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대성은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옐로 톤으로 따뜻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2024.03.05. 6PM’이라는 발매 일자 오픈으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특히 대성은 개성 있는 헤어 스타일링과 올블랙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그윽한 눈빛으로 부드러운 매력까지 배가시키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성의 ‘폴링 슬로우리’에는 배우 김선호와 문가영이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남다른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두 사람인 만큼, 대성과 만나 발휘할 시너지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트로트부터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을 입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준 대성.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자랑한 그가 더욱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낼 ‘폴링 슬로우리’에 이목이 쏠린다.

대성의 ‘폴링 슬로우리’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