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명절 보내길" 이수정→권은비, 팬들에 따뜻 설 인사
2024. 02.10(토) 13:1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팬들에게 설 인사를 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이수정,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로켓펀치(Rocket Punch), 드리핀(DRIPPIN), 권은비의 설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해부터 KBS 쿨FM '미스터 라디오'의 요일 코너 '세대공감, MZ 연구소'의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는 이수정은 "푸른 용의 해인 만큼 여러분의 인생에도 푸른빛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라는 밝은 인사로 힘찬 에너지를 전달했다.

멤버 각자가 드라마, 뮤지컬,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풍요로운 설 연휴 되셨으면 좋겠다. 지난날의 근심과 걱정 모두 내려놓고 행복하길 소망한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으며, 로켓펀치는 "귀성길, 귀경길 모두 안전 운전 잊지 말아야 한다"라고 귀여운 당부의 말을 전했다.

드리핀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푹 쉬고 서로 덕담도 나누며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활기찬 인사를 건넸으며, 권은비는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편안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바라는 일 모두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라는 발랄한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든차일드 | 권은비 | 이수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