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지원, '유퀴즈' 출격…10년 만에 유재석과 만남
2023. 11.15(수) 09:3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믿고 보는 배우' 하지원이 tvN '유 퀴즈 온더블록'(이하 '유퀴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하지원은 15일 진행되는 '유퀴즈' 녹화에 합류, MC 유재석, 조세호와 만남을 갖는다. 하지원과 유재석의 만남은 지난 2012년 KBS '해피투게더', SBS '런닝맨' 후 이번이 처음이다. 10년 여 만에 예능에서 만남을 갖는 것.

이날 하지원은 데뷔 26년 차를 맞은 소감을 비롯해 MC들과 필모그라피를 살피며 추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화가로 데뷔해 개인전을 갖게 된 계기 등에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간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던 하지원은 최근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하는 등 대중과의 소통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채널에서 하지원은 본연의 털털하고 소박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한편 하지원은 최근 두 번째 전시회 ‘하지원 : INSTANT : The beginning of a relationship+α’를 개최, 다양한 관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차기작은 배우 류승룡과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비광'으로 곧 극장 개봉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런닝맨 | 유재석 | 하지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