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이수지에게 버럭 "그렇게 배웠냐"
2023. 10.06(금) 15:1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유민상에게 대들어 웃음은 안긴다.

6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가을대전 특집 제철 맞은 전어와 대하 먹방에 나선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첫 번째 맛집에서 전어회, 무침, 구이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시식을 하던 유민상은 꺳잎쌈을 선보이기 위해 카메라를 응시한다. 그러나 깻잎쌈을 잎에 넣으려던 유민상이 갑자기 멈칫하더니 불만 가득한 표정을 짓는다. 이어 "내가 핵심적인 장면을 취하고 있는 카메라 앞으로"라며 이수지를 향해 버럭 화를 낸다.

이수지는 유민상의 리액션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채 자리에서 일어섰고 카메라 8대를 동시에 가렸다. 이를 본 유민상은 "방송 녹화 중 카메라 앞을 K에서 그렇게 배웠냐?"라고 지적한다. 하지만 이수지는 오히려 더 큰 목소리로 "네가 나 가르쳐 줬냐? 너 살길만 찾아갔잖아. 나 카메라 피하는 법 알려줬어? 중식집 번호나 알려줬지"라고 응수해 폭소를 안긴다.

유민상도 "수지야, 짜장면, 짬뽕시켜라"라고 당시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는 이수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며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은 쪼는 맛 게임으로 이수지와 남편의 커플 한복 사진과 연지곤지 찍은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I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맛있는 녀석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