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리얼리티 앞둔 임영웅 "재미있게 봐주세요"
2023. 05.16(화) 11:2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솔직 담백한 모습을 대방출한다.

16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과 KBS 공식 채널을 통해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가 공개됐다.

“임영웅, 웰컴 투 엘에이(WELCOME TO LA)”라고 떼창하는 영웅시대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티저에는 LA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모습부터 “상상 속에만 있던 그 공연장에 왔구나”라며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를 보고 감탄하는 등 다양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영웅은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인간 임영웅의 면모를 자랑, 또 한 번 전 세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신명나는 LA 여행기를 가득 담은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의 최초 단독 리얼리티 예능으로, 총 5부작으로 그려진다.

“재미있게 봐주세요”라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임영웅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물고기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임영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