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 경찰 조사 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2023. 02.08(수) 23:25
유아인
유아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유아인이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8일 밤 유아인 소속사 UAA는 "유아인이 최근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관련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소명할 예정이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밤 방송한 TV조선 '뉴스9'에서는 국내 정상급인 30대 남자 영화배우 A씨가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A씨는 지난 6일 서울 경찰청에 출석해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며, A씨가 유아인으로 지목된 이후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유아인은 여러 병원을 돌며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해 온 정황이 포착됐고, 향정신성 의약품 유통을 감시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경찰에 수사를 의뢰해 조사를 받게 됐다. 경찰은 상습 투약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유아인 소속사 입장 전문

UAA입니다.

유아인 씨는 최근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소명할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아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