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솔로지옥2' 신슬기, 다이아수저 '재력가 의사 부친 유명'
2022. 12.22(목) 13:5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제2의 프리지아로 불리는 넷플릭스 '솔로지옥2'의 신슬기가 B성형외과 원장의 딸인 것으로 밝혀졌다.

본지 취재 결과 신슬기는 B사 성형외과를 운영 중인 신 모 원장의 자녀인 것으로 확인됐다.

신 원장은 최근 군부 쿠테타가 발생한 미안먀에 사는 하트 머리 모양을 가진 18개월 아이의 수술을 지원하고, 화상으로 어깨와 팔이 붙은 소녀의 피부 이식 수술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국제 봉사 활동으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또 신슬기의 부친은 대규모 성형외과 운영을 토대로 보톡스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바이오 사업에 지분을 투자하는 등 의학 업계에서는 큰 손으로 불린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신사역 부근에 위치한 지상 20층, 지하 5층의 빌딩 역시 신 원장의 소유다.

신슬기는 말 그대로 금수저를 넘어 다이아몬드 수저를 물고 태어난 셈이다.

한편 1998년생인 신슬기는 '솔로지옥2' 출연을 통해 사실상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미스 춘향 진 출신이기도 한 그는 서울대학교 피아노과에 재학 중이다. 신슬기는 '솔로지옥2' 출연 이유에 대해 "오래 연애를 하지 않아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