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10주년 기념 전국 투어
2022. 12.09(금) 10:1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가수 크러쉬(Crush)의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크러쉬는 오는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17일 대구,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30일 부산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2022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2019년 12월 이후 약 3년여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자, 지난 8월 11일 소집해제 이후 처음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크러쉬가 지난 7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만큼 크러쉬와 팬들에게도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크러쉬는 콘서트를 위해 세트리스트 구성부터 공연 전반적인 부분까지 참여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발표한 신곡 ‘Rush Hour’에 자신의 이름을 더한 ‘크러쉬 아워’를 타이틀로 내세운 만큼, 완성도 높은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크러쉬는 콘서트를 앞두고 스태프들과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과 MD 특별 영상까지 공개하며 본 공연을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콘서트 현장에서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들은 물론 크러쉬만의 감성이 담긴 무대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크러쉬는 지난 2012년 12월 ‘Red Dress’로 데뷔한 후 ‘Crush On You’, ‘가끔’, ‘SOFA’, ‘Oasis(ZICO)’, ‘Interlude’, ‘wonderlust’ 등을 발매, ’잠 못드는 밤(Feat. 펀치)‘, ’Beautiful‘ 등 다수의 OST까지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지난 9월 발표한 새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1개 지역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까지 차지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