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훈 ‘법대로 사랑하라’통해 첫 악역 도전 [T-데이]
2022. 09.20(화) 14:32
박상훈
박상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박상훈이 악역으로 변신하며 존재감을 발산한다.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박상훈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연출 이은진)에서 첫 악역으로 파격 변신에 나섰다고 전했다.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의 로(Law)맨스 드라마로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이다.

박상훈이 특별 출연하는 6, 7부에서는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들이 있는 학교 폭력을 에피소드로 담아내 묵직한 메시지를 전한다. 극 중 박상훈은 학교내 악역 끝판왕 홍지훈을 연기한다. 그저 단순한 고등학교 일진 무리보다 더 극악무도한 인물로 이승기와 팽팽한 대립을 예고한다.

그간 여러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박상훈의 파격적인 변신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과연 박상훈이 표현할 일진의 얼굴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박상훈이 출연하는 ‘법대로 사랑하라’ 6부는 2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웨이즈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상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