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추석 연휴 빛낸 '끼쟁이'
2022. 09.12(월) 13:24
MBC 놀면 뭐하니, 박진주
MBC 놀면 뭐하니, 박진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박진주가 추석 연휴를 유쾌하게 물들였다.

박진주는 지난 10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독보적인 흥과 끼를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주는 아이돌 모드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유재석은 "제발 걸그룹 모드에서 빠져나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주 함께 고정 멤버로 합류한 이이경과 '트러블 메이커' 커플 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추석 특집으로 노비로 분한 박진주는 상식 퀴즈에서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며 '뉴 깡깡이'의 등장을 알려 폭소를 안겼다. 이외에도 주어진 미션에 적극적으로 임하는가 하면,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엔딩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열정을 불태웠다.

이처럼 박진주는 표정 연기와 댄스를 선보이며 넘치는 끼를 발산했고,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를 자아내며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박진주는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웨이브 '위기의 X', 영화 '정직한 후보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장르 불문 맹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 박진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