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 "딸 셋" 고백에도 직진 [종합]
2022. 07.31(일) 23:48
MBN 돌싱글즈3
MBN 돌싱글즈3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돌싱글즈3'의 최동환이 이소라를 향한 변함 없는 태도로 눈길을 끌었다.

31일 밤 방송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3'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의 정보가 공개된 이후 혼란을 맞은 남자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동환은 이소라가 딸 셋의 엄마이며, 아이들을 마음대로 만나지 못한다는 상황을 알고 "거대한 벽을 만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최동환은 이후 이소라와 이야기를 나누며 "약간 멘탈이 나갔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소라가 처한 상황에 대해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고 대화의 방향을 전환했다.

또한 최동환은 이 대화를 통해 다음 날 있을 1:1 데이트 상대로도 이소라를 지목했다. 이소라는 "괜찮냐"라고 물었고, 최동환은 "안 괜찮을 건 뭐가 있느냐"라며 이소라를 향한 변함 없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후 최동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 마음은 크게 변화가 없다. 다만 이소라가 큰 이야기를 쏟아냈기 때문에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았다"라고 말하는 사려 깊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유현철은 이소라의 이야기를 들은 이후 태도를 바꿔 다른 여성 출연자에게 다가갔다. 마지막 1:1 데이트 기회를 변혜진에게 쓴 것.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며 서로와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돌싱글즈3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