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의혹' 이소라, 침묵 깬 "나마스떼" [TD#]
2023. 02.24(금) 13:08
이소라
이소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인 인플루언서 이소라가 근황을 전했다.

23일 이소라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나마스떼"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요가를 하고 있는 이소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소라는 마스크를 쓴 채 요가 강사 다운 수준급의 동작을 소화해 내는 운동 영상으로 근황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소라

이소라는 지난해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출연자인 최동환과 실제 커플로 맺어지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방송 종료 이후, 이소라 최동환이 외전 격인 스핀오프 프로그램에 출연하던 중 이소라의 이혼 사유가 불륜 때문이라는 폭로가 불거졌다. '돌싱글즈3' 출연 당시 이소라가 시집살이 때문에 고생했다는 사연을 밝혔던 바, 정반대의 주장이 나오자 논란이 과열됐다.

이후 유튜브 등을 통해 진흙탕 폭로전이 계속됐고, 이소라는 불륜 의혹을 부인하며 전남편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들에 대해 사과했다. 이후에는 논란 당시 SNS에 게재했던 사과문을 삭제했고 외부 활동을 멈췄었다. 하지만 이소라와 최동환은 논란 속에서도 계속해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소라가 다시 SNS 활동을 시작한 것은 지난 20일이다. 함께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전다빈의 딸에게 학교 입학 선물을 보낸 것을 스토리 기능을 통해 게재했던 것. 이후 운동 영상을 포스팅 하는 등 본격적인 복귀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소라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돌싱글즈3 | 이소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