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나운서팀, 국내 위기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
2022. 05.30(월) 09:46
SBS 아나운서팀
SBS 아나운서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SBS 아나운서팀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측은 30일 "최근 SBS 아나운서팀이 국내 위기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라고 밝혔다.

SBS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자사 대표 아나운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후원금은 아나운서팀의 유튜브 채널인 '아나운:서점' 수익금 중 일부로, 월드비전을 통해 코로나19 등으로 생활고를 겪고 있는 국내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아나운:서점'은 아나운서팀의 재능기부로 개설된 유튜브 채널이다. 도서 전문 방송으로 대중들이 책을 좀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현재 3만 2000여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SBS 아나운서팀 박상도 팀장은 "항상 큰 사랑을 주고 계시는 구독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의미 있는 일로 이어갈 수 있도록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2020년에 이어 월드비전과 함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월드비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