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체크인' 이효리가 불러 모은 역대급 조합 [T-데이]
2022. 04.22(금) 09:06
서울체크인
서울체크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이효리가 'DSP 리더즈' '스키장 혼성 5인조' '댄스가수 유랑단' 등 모두가 보고싶었던 화려한 조합 선물세트와 함께 '서울체크인'을 시작한다.

22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는 스키장 공개방송 모임의 못 다한 이야기와 함께 파일럿 이후 다시 뭉친 댄스가수 유랑단의 만남이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2회에서는 이효리가 젝스키스 은지원과 코요태 김종민, 신지, 그리고 딘딘까지 오랜만에 만난 옛 친구들과 추억 가득했던 스키장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90년대 이야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소중했던 그 당시를 떠올리게 만들었다. 더불어 거짓말 탐지기도 필요 없는 절친들의 솔직담백한 토크는 스키장 여행의 첫날밤을 웃음으로 채우며 다음날을 기대케 했다.

이에 이날 공개되는 3회에서는 이효리의 요가 클래스로 몸을 푼 '스키장 공개방송 모임'이 보드를 타며 3월의 겨울을 만끽한다. 20년만에 스키장을 찾은 이효리가 친구들과 함께 보드, 썰매를 즐기며 새로운 추억을 쌓아간다.

특히 스키장에서 엎치락뒤치락하던 이들은 DSP 리더즈에 이은 스키장 혼성 5인조를 결성, 끝나지 않은 ‘라떼 토크'로 함께 활동했던 무대를 되돌아본다. 이와 함께 핑클 리더 이효리와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은 한층 더 진해진 남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 파일럿 때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던 댄스가수 유랑단의 재회 소식이 전해져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도 엿볼 수 있듯 이효리의 즉석 만남에서 시작된 댄스가수 유랑단의 반가운 조우는 이들과의 만남을 애타게 고대했던 사람들의 설렘 세포를 자극한다.

각자의 성격을 반영한 집들이 선물을 들고 댄스가수 유랑단의 맏언니 김완선의 집에 체크인한 이효리와 유랑단 멤버들은 "언니, 시간 없으니까 빨리 시작하죠"라며 밤의 포문을 연다. 또한 한껏 업된 언니들 사이에서도 지지 않는 막내 화사의 화끈한 발언이 댄스가수 유랑단의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만든다.

무엇보다 "얼마나 오늘을 기다려왔는데"라는 이효리의 말이 댄스가수 유랑단의 밤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효리 뿐만 아니라 모두가 기다렸던 그 순간을 앞둔 가운데 어떤 유쾌한 대화가 오갈지 '서울체크인' 3회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오후 4시 공개.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티빙]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울체크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