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X정준일, '서울체크인' OST로 뭉쳤다
2022. 04.19(화) 09:36
서울체크인
서울체크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엄정화와 정준일이 콜라보 음원을 내놓는다.

정준일은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엄정화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미소를 띤 채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두 사람이 만난 이유는 곧 발매될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OST 녹음 때문이다. 이들은 '서울체크인' OST Part.3를 위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번에 발매될 OST는 레드벨벳 웬디의 'GIRLS', 키드밀리·BIG Naughty·ron의 'it's Seoul, i'm here'에 이은 프로그램의 세 번째 OST다. 엄정화가 가창에 참여했고, '서울체크인' 음악감독 정준일이 작곡 및 프로듀싱을, 김뜻돌과 함께 작사를 맡았다.

특히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디바 엄정화와 감성 싱어송라이터 정준일과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이번 OST는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두 아티스트가 '서울체크인' OST를 통해 어떤 결과물을 들려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엠와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울체크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