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X공효진, '별들에게 물어봐' 주연 확정 [공식]
2022. 03.28(월) 09:42
이민호, 공효진
이민호, 공효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이민호, 공효진이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한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8일 "이민호, 공효진이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 장르다. 이민호는 극 중 우주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정거장으로 떠나는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공 룡 역을 맡는다. 이와 함께 공효진은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 킴 역으로 변신, 전에 없는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주'라는 새로운 배경에서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운명적인 만남을 그릴지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K-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앞서 '별들에게 물어봐'는 제작 준비기간 5년,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 서숙향 작가가 극본을,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시남녀의 사랑법'등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본격 제작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별들에게 물어봐'는 2023년 국내 채널과 글로벌 OTT에 동시 온 에어를 목표로 오는 4월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키이스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효진 | 이민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