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X김지웅X최연수 '돈 라이 라희', 기대 높이는 메인 포스터
2022. 01.10(월) 14:04
돈 라이 라희
돈 라이 라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돈 라이 라희'가 메인 포스터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튜브 채널 '콬TV'의 새 웹드라마 '돈 라이 라희' 측은 10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돈 라이 라희'는 '다방면으로 완벽한 나'라는 설정을 위해 거짓말 한 스푼을 곁들인 라희의 대학생활과 그의 앞에 나타난 소꿉친구 설호원의 이야기를 그린 캠퍼스 로맨스다.

나현은 엄친딸로 불리는 인플루언서 노라희 역, 김지웅은 한국 육상계의 떠오르는 샛별 설호원 역을, 유일한 노라희의 비밀 공유자 고민영 역을 맡았다. 개성 강한 각 캐릭터들은 거짓말로 얼룩진 관계를 다채롭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노라희와 설호원, 고민영의 스포티한 모습이 담겼다. 다이나핏 의상을 착용한 세 사람은 운동장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거짓말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분홍색 아노락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노라희와 입을 꾹 다물고 있는 설호원의 모습은 대조적인 매력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돈 라이 라희'는 오는 19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와이낫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현 | 돈 라이 라희 | 최연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