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커플 탄생' 모니카♥김현성, 열애 중
2022. 01.06(목) 23:49
김현성 모니카
김현성 모니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모니카(MONIKA)와 가수 김현성이 열애 중이다. 또 한 쌍의 가수 커플 탄생이다.

7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모니카와 김현성은 현재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다.

이날 모니카는 자신의 SNS에 "줘도 줘도 아깝지 않은 사람"이라며 남자친구인 김현성을 공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이미 주변 사람들에게는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던 바. 그러나 이날 모니카가 SNS에 김현성을 처음 게재하며 모든 이에게 오픈한 것.

또 모니카는 김현성에 대해 "이 사람 없었으면 내 삶은 어땠을까. 이젠 상상도 안된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고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지난 2014년 걸그룹 배드키즈로 가요계 첫발을 들인 모니카는 이후 메인보컬과 리더로서 활발히 활동했고, 지난 2018년부터는 솔로 보컬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싱글 앨범 '실루엣(Silhouette)'을 발표했다.

지난 1997년 MBC '강변가요제'로 데뷔한 김현성은 '소원' '헤븐(HEAVEN)' '행복'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누렸다. 현재는 작가로도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 깜짝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모니카, 김현성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현성 모니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