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프랫 '쥬라기 월드3', 2022년 6월 개봉 확정
2021. 11.24(수) 10:56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쥬라기 월드'의 세 번째 작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2022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은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일으킨 크리스 프랫 주연의 블록버스터 시리즈 '쥬라기 월드'의 세 번째 작품이다.

크리스 프랫은 물론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쥬라기 공원'의 주연 샘 ㄴ닐, 로라 던, 제프 골드블럼이 출연하며, 시리즈 1편을 연출한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제작 총괄로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함께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측은 2022년 6월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 팬들을 위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은 이제까지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았던 7종의 새로운 공룡들의 모습을 보여줄 뿐 아니라, 도심 속 자동차 극장에 공룡들이 등장하면서 혼돈의 상황으로 빠져드는 절체절명의 상황이 담겼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2022년 6월 전 세계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쥬라기 월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