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콘' 소녀시대 '상큼발랄+도도시크' 2色 매력..'팬들 열광'
2010. 05.22(토) 23:2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소녀시대가 상반된 매력으로 수만명의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소녀시대는 이날 22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0 드림 콘서트'(이하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정규 2집 ‘Oh!'와 리패키지 음반 타이틀곡 ‘Run Devil Run’을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이날 'Oh!' 무대에서는 상큼 발랄한 안무로 깜찍한 모습을 뽐냈으며, 이어 ‘Run Devil Run’ 무대에서는 ‘Oh!' 무대 때와는 다른 도도하면서 시크한 눈빛 카리스마와 더욱 화려해진 군무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멤버들이 각 각 서로의 어깨를 붙잡고 골반을 튕기는 안무는 소녀시대의 매력을 더욱더 어필했다.


이날 슈퍼주니어 김희철, MBC TV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인기 스타 반열에 오른 신세경, 2PM 택연이 '드림콘서트' MC를 맡아 진행했다.


'드림콘서트'에는 이효리, 비, 소녀시대, 원더걸스, 슈퍼주니어, SS501, 2PM, 카라, 샤이니, 제국의 아이들, 애프터스쿨, 티아라, 유키스, 포미닛, 비스트, 씨엔블루, f(x)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issue@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준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