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아쉽게 6%는 못 넘었네…5.8%로 종영
2024. 05.29(수) 07:26
선재 업고 튀어
선재 업고 튀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선재 업고 튀어'가 시청률 6%대 벽은 넘지 못한 채 종영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최종회는 전국 유료 가구 기준 5.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이 기록한 5.3%보다 약 0.5%P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1회를 3.1%로 시작한 '선재 업고 튀어'는 뜨거운 화제성에 힘입어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며 종영했다.

이날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마침내 김영수(허형규)와의 악연을 끊고 행복을 찾은 선재(변우석)와 임솔(김혜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함께 꽃잎을 잡으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던 두 사람은 동시에 미래의 결혼식 장면을 미리 보곤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 후속으로는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 하도권 주연의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선재 업고 튀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