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준, TV조선 새 주말극 '너 없이 못살아' 주인공 낙점
2024. 05.28(화) 14:17
이준
이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이준이 '너 없이 못살아'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8일 다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은 TV조선 새 드라마 '너 없이 못살아'(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에 남자 주인공 백태랑 역으로 출연한다.

'너 없이 못살아'는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왜그래 풍상씨' '빨간풍선' 등을 만든 진형욱 PD와 문영남 작가가 5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작품. 두 사람의 작품은 늘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왕가네 식구들'은 2013년 방송 당시 최고 48.3%(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의 기록적인 시청률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엔 또 어떤 성적을 남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준은 2008년 MBC 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 이듬해 엠블랙 멤버로 활약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대표작으론 '아이리스2' '미스터 백' '풍문으로 들었소' 등이 있다.

이준은 최근 '7인의 탈출' 시리즈로 주목받기도 했다. 극 중 민도혁 역을 맡은 그는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