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라미란, 영화 실제 주인공 김성자와 뉴스 동반 출격
2024. 02.07(수) 08:04
시민덕희
시민덕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라미란이 '시민덕희'의 실제 주인공 김성자 씨와 함께 뉴스에 출격한다.

7일 오후 2시 40분 방송되는 MBC '2시 뉴스외전'에서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제작 씨제스스튜디오)의 라미란과 김성자 씨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성자 씨는 '시민덕희'의 모티프가 된 실화 사건 주인공이다.

'시민덕희'에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뜨거우면서도 공감 가는 열연을 펼친 덕희 역의 라미란과 덕희의 실존 모델 김성자 씨가 생방송 뉴스 동반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특히 이번 출연은 라미란의 첫 뉴스 출연이라고 해 두 사람이 나눌 대화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공명)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 개봉 이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개봉 3주차에 진입하며 설 연휴 극장가도 뜨겁게 달굴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시민덕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