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유기견 기부 상영회·전시회 연다
2024. 02.06(화) 18:3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가 유기견을 위한 행사로 선한 뜻을 실천한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마 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로, 스토리텔링에 걸맞은 '유기견 기부 상영회'와 유기견 포토존 '#함개살자 유기견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개봉일인 7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도그데이즈' 유기견 기부 상영회는 '유기견 기부 상영회' 회차를 통해 영화 관람 시 일정 금액이 누적돼 동물자유연대 유기견 센터에 기부된다.

이번 상영회를 함께 하는 동물자유연대는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 세상을 만들어가는 단체로, '도그데이즈' 유기견 기부 상영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내 구조된 동물의 치료와 보호, 입양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같은 날인 7일부터 18일까지 '#함개살자 유기견 사진 전시회'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된다. 유기견에서 반려견이 된 강아지들의 사진을 찍어온 '홍제동 이층사진관'과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유기견들의 사진과 사연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도그데이즈'가 선사하는 따뜻한 감동과 기분 좋은 여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특히 전시회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자세한 내용은 CJ ENM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 등이 출연하는 '도그데이즈'는 내일(7일) 전국 극장가에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