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헤이즈 "신곡 MV속 이진욱, 보기만 해도 슬퍼"
2023. 12.07(목) 15: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컬투쇼' 가수 헤이즈가 배우 이진욱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중간만 가자 코너가 펼쳐졌다. 이날 코너에는 가수 헤이즈와 한해가 출연했다.

이날 헤이즈는 신곡 '입술'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엔 이진욱이 출연한다고 언급했다.

헤이즈는 "피처링한 권정열과 뮤비 찍기 싫었냐"는 DJ김태균의 농담에 웃으며 "기획 단계에선 선배님이랑 일정 조율을 했는데 해외에 나가계시더라. 싸이 선배님이 애정이 정말 크셔서 뮤비 미팅도 다같이 하다가 이진욱 선배님을 섭외했다고 말씀해주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 복이다. 싸이 선배님 너무 감사하다. 저 혼자서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다"라며 "되게 친절하시고 이 노래를 좋아해주시고 상황에 짧게 짧게 촬영을 하는데도 금방 몰입해서 눈물을 계속 보이시더라. 이진욱 선배님을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나고 슬펐다"라고 말했다.

헤이즈의 신곡 '입술'은 이날 저녁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