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군 입대 근황 “보고 싶다” [전문]
2024. 07.10(수) 20:2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이콘(iKON) 바비(본명 김지원)가 군 입대 후 근황을 전했다.

바비는 10일 오후 팬들을 향한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잘 지내니? 여기는 아주 화창한 날씨가 연속되고 내 기분도 이제 구름에서 맑음이 오고 있어"라고 운을 떼며"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건 너무 어려운 일이지만 시간을 탄력받아 물러가기까지 느리게 가고 정신 차려보니 7일이 지났어. 보고 싶고 그립다"며 "너네가 여기 있다가 보면 너네한테 잘해주지 못해 아쉬웠던 일들이 많이 생각나"라고 밝혔다.

이어 "꽃이 두 번 지면 더 멋지고 굉장한 모습으로 짠하고 나타날게. 그때까지 너네도 너네 나름대로 어려움과 힘듦을 겪고 더 성장하고 멋져지고 아니면 있는 그대로도 좋고!! 조금은 슬픈 표정으로 날 기다려줘!!"라는 당부를 전했다.

앞서 바비는 지난 달 4일 비공개 입대했다. 2021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 바비는 자녀 양육자이기에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하 바비 자필 편지 글 전문

안녕 난 김지원이야
잘 지내니?
여기는 아주 화창한 날씨가 연속되고 내 기분도 이제 구름에서 맑음이 오고 있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건 너무 어려운 일이지만 시간을 탄력 받아 물러가기까지 느리게 가고 정신 차려보니 7일이 지났어
보고 싶고 그립다 너네가
여기 있다가 보면 너네한테 잘해주지 못해 아쉬웠던 일들이 많이 생각나
미안하고 더 좋아해 줄걸 이런 생각들
더 고마워하고 감사해 할걸!! 이런 것들....
돌아가서 꽃이 두 번 지면 더 멋지고 굉장한 모습으로 짠하고 나타날게
그때까지 너네도 너네 나름대로 어려움과 힘듦을 겪고 더 성장하고 멋져지고 아니면 있는 그대로도 좋고!!
조금은 슬픈 표정으로 날 기다려줘!!
중요한 건 너네가 "경험"을 했다는 거니깐!
뭐든지 좋으니깐!
더운 여름날 너무 너 위와 싸우지 말고 행복하고 생기 넘치는 하루하루가 되기를 기도할게!
아프지 말거라..
나도 안 아플 거니!!

얘들아 늘 고맙고 사랑한단다♥
어떻게든 나의 모습을 너네들에게 많이 보내고 보여줄게!! 또 편지할게 안녕!!

지원이가 사랑을 담아
2024/6/10 월요일 19:53:58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