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계 아이돌' 윤성호 "뉴진스님 아닌 제가 신학과 출신" 해명
2024. 06.24(월) 10:5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불교계 아이돌' 뉴진스님이 신학과 출신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졋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불교계 아이돌 부캐 '뉴진스님'으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윤성호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윤성호는 한 사찰에 들러 스님들과 교류했다. 스님들은 윤성호가 등장하자 "뉴진스님!"이라며 반가워했다.

윤성호는 "뉴진스님은 제 쌍둥이 형이고, 저는 개그맨 윤성호다. 쌍둥이라 많이 헷갈려 하신다"라며 자신을 재치있게 소개했다.

한 스님은 윤성호에게 "형인 뉴진스님이 신학대를 나오셨다는 말이 있던데 맞냐"고 물었다.

당황한 윤성호는 "사람들이 오해하는 게 있는데, 형이 아니라 제가 나온 거다. 뉴진스님이 아니라 제가 잠깐 한 학기만 다니다가 연영과로 옮겼다"라고 급히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윤성호는 호서대학교 신학과 출신이지만 중퇴했다. 스님은 윤성호의 해명에도 "모 스님이 하는 말이 기독교에서 파견한 분이 아니냐고 하신다"라고 눙을 쳤다.

이에 윤성호는 "이십 몇 년 전 일이다. 전혀 아니다. 뉴진스님이 아닌 제가 나온 것"이라고 답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