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무쌍 용수정' 권화운, 임주은에 "이서한과 아는 사이냐" 의심
2024. 05.30(목) 19:26
용감무쌍 용수정
용감무쌍 용수정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용감무쌍 용수정' 권화운이 임주은을 의심했다.

30일 저녁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극본 최연걸·연출 이민수, 김미숙) 19회에서는 이두혁(이서한)이 깨어난 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주우진(권화운)은 용수정(엄현경)과의 만남 이후 최혜라(임주은)를 따로 불러내 이야기를 나눴다. 용수정으로부터 이두혁(이서한)이 깨어났다는 얘기를 들은 주우진은 "왜 자꾸 최 팀장 얘기가 나오고, 둘은 왜 계속 부딪히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최혜라는 모른척하며 "해고당한 것 때문에 앙심 품고 덤비는 거다. 이두혁이랑 내가 뭐라도 있는 것처럼 엮는 건 말도 안 된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주우진은 "이두혁하고 아는 사이냐. 근데 왜 용수정 씨가 두 사람을 의심하냐"라고 되물었고, 최혜라는 당황하면서도 "남 탓하고 싶으니까 그런 거다. 내가 용수정 망상까지 이해해야 하냐"라고 말하면서, "지금 재심이 문제가 아닌 것 같다. 다른 거 신경 쓰다가 MOU 계약 엎어지면 어쩌려 그러냐. 눈앞의 중요한 것부터 신경 써라"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용감무쌍 용수정']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용감무쌍 용수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