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6월 25일 컴백 확정 "앨범명은 'Strawberry Rush'"
2024. 05.29(수) 14:33
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츄(CHUU)가 6월 2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ATRP는 29일 정오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트로베리 러시(Strawberry Rush)'의 발매 소식을 알리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와 함께 각기 다른 분위기의 3가지 심벌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곡 제목이 연상되는 리얼 딸기 위에 귀여운 블랙 라벨이 붙여진 스티커를 비롯해 트로피가 그려져 있는 빈티지 스탬프, 운동복에 자수로 새겨진 시그니처 마크까지 새 앨범과 관련된 상징들로 보이는 이미지들이 담겨 있다.

지난 첫 솔로 앨범 'Howl'을 통해 여성 솔로 가수로선 유일하게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3년 최고의 K팝 송 25선'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알린 츄는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하며 더욱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ATRP]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