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성대 염증으로 쉬어간다…오늘(26일) 대학행사 불참 [전문]
2024. 05.26(일) 11:1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지코가 성대 염증으로 인해 스케줄을 쉬어간다.

26일 지코의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지코는 어제 연습 도중 목 상태에 이상을 느껴 병원 진료를 받았다. 정밀 검사 결과 성대 염증 진단을 받았고,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오늘 예정된 연세대학교 동문 아카라카('아카라카를 온누리에 with ALUMNI')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이며, 지코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코는 지난 4월 26일 블랙핑크 제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스팟!(SPOT!)'을 발매했으며 KBS2 예능프로그램 '지코의 아티스트'의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 이하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OZ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코의 건강 상태 및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지코는 어제 연습 도중 목 상태에 이상을 느껴 병원 진료를 받았습니다. 정밀 검사 결과 성대 염증 진단을 받았고,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오늘(5월 26일) 예정된 연세대학교 동문 아카라카('아카라카를 온누리에 with ALUMNI')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연세대학교 동문 여러분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이며, 지코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