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설렘+감동' 데뷔 첫 음방 비하인드
2024. 05.22(수) 16:48
베이비몬스터
베이비몬스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설렘과 벅찬 감동으로 가득했던 데뷔 첫 음악방송의 그 순간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SHEESH' 1st MUSIC SHOW BEHIND'를 게재했다. 공식 데뷔 후 처음 올랐던 SBS '인기가요' 무대 뒤편에서의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사전 녹화를 앞둔 멤버들은 풋풋한 신인다운 면모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아현은 "온몸이 계속 떨린다", 아사는 "머릿속이 백지 상태가 될까봐 걱정된다"며 끝없이 MC 인터뷰 예행 연습을 하는 한편, 루카는 연신 해맑은 표정으로 즐기고 있어 웃음을 안겼다.

팬들 앞 완벽한 첫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은 계속됐다. 특히 글로벌 음악팬 사이 호평을 받았던 라미의 즉흥 라이브 연습 장면도 공개돼 다시금 감탄을 자아낸 가운데 멤버들 모두 서로를 독려하고, 떼창으로 텐션을 끌어올리는 등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드디어 250여 명의 팬들이 기다리는 무대에 오른 베이비몬스터는 흔들림 없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마침내 첫 무대를 무사히 마친 이들은 함께해 준 스태프들을 향해 박수를 치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벅찬 마음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베이비몬스터는 "팬분들 앞에서 무대에 오르는 게 처음이다보니 긴장도 됐지만 많이 설렜다"며 "첫 음악 방송을 잘 마친 것 같아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다.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5개 도시 7회차에 달하는 첫 번째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중에는 찰리 푸스가 베이비몬스터를 위해 직접 선물해 화제를 모았던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고 글로벌 인기 몰이에 불을 지핀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베이비몬스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