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완벽한 日 음방 신고식 "세계 석권할 괴물 신예"
2024. 05.18(토) 10:34
베이비몬스터
베이비몬스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일본 첫 음악방송에서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현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BABYMONS7ER] 타이틀곡 'SHEESH' 무대를 선보였다.

핸드마이크를 들고 등장한 베이비몬스터는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며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뽐냈다. 귀에 강렬하게 꽂히는 래핑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 매너로 일본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제작진은 이제 막 데뷔한 그룹임에도 이례적으로 긴 시간동안 베이비몬스터의 면면을 비중 있게 다뤘다. "세계를 석권할 괴물 신인"이라는 자막과 함께 현지 음악 팬들의 호평이 담긴 인터뷰, 각종 VCR을 송출하며 앞으로 펼칠 활약에 높은 기대감을 표했다.

방송 후 베이비몬스터는 X(구 트위터) 일본 실시간 트렌드를 상위권을 점령했다. 팬들은 "핸드마이크로 베이비몬스터의 엄청난 라이브 실력을 확인했다", "격이 다른 품격있는 라이브에 소름 끼쳤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SHEESH'을 비롯한 앨범 수록곡들은 현지 최대 음원사이트인 라인뮤직 주요 차트에서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기도 했다.

'엠스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베이비몬스터는 오늘(18일) NHK 'Venue101', 20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며 인기 상승세에 불을 지핀다. 도쿄에서 열린 베이비몬스터의 팝업 스토어는 수 백명의 대기 행렬을 이루는 성원에 힘입어 오는 29일부터 12일간 오사카 SHIBUYA109 아베노점에서 추가 운영된다.

베이비몬스터는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로 글로벌 저변을 확장한다. 2만 6천석 전석 매진을 기록한 도쿄 첫 공연에 이어 6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6월 15일 싱가포르, 6월 23일 타이페이, 6월 29·30일 태국 방콕 등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올라 글로벌 음악 팬들과 호흡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베이비몬스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