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페이지나’로 첫 뮤지컬 도전.. 1인 2역 캐스팅
2024. 05.10(금) 22:38
김보라
김보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김보라가 뮤지컬 ‘페이지나’에서 비비안과 올리비아 역에 캐스팅됐다.

김보라가 출연하는 ‘페이지나’는 제18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창작지원작으로 선정된 창작 뮤지컬이다. ‘페이지나’는 소설 작가인 비비안이 우연히 돌아가신 엄마가 쓰던 소설 속의 인물인 올리비아가 되어 엄마가 쓴 소설을 제대로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려내 유쾌함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보라가 ‘페이지나’에서 연기하는 비비안은 소설 작가로, 우연히 엄마의 미완성된 소설 속 세계에 들어가 주인공을 괴롭히는 악녀 올리비아가 되어버린 인물이다. 김보라는 특유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현실 세계와 소설 속 세계에 있는 두 인물을 연기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보라는 깨끗하면서도 파워풀한 성량의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서 여러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주목받았다. 또 각종 OST에 참여하고, ‘징크스’ ‘꿈꾸는 섬’ 등 웹드라마에서 배우로 활약하기도 해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이에 뮤지컬 배우로도 영역을 확장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이어갈 김보라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뮤지컬에 데뷔하는 김보라는 “‘페이지나‘라는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오르게 되어 떨리기도 하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배우면서 배우분들, 스태프분들과 함께 준비하고 있다. 좋은 이야기로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늘 노력하겠다”라고 설렘이 깃든 소감을 전했다.

김보라가 출연하는 뮤지컬 ‘페이지나’는 지난 4일 서울 마로니에 공원에서 DIMF를 알리는 거리 축제인 ‘딤프린지’를 통해 선보인 바 있으며, 오는 6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제18회 DIMF를 통해 봉산문화회관 가온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보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