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줄리엔 강♥제이제이 결혼식 최초 공개
2024. 05.10(금) 20:29
조선의 사랑꾼
조선의 사랑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조선의 사랑꾼’이 피지컬 커플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본명 박지은)의 10일 결혼식 현장 사진을 단독으로 입수했다.

10일 방송인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화촉을 밝혔다.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가 만난 지는 불과 1년 정도 되었지만, 둘은 서로에 대한 강한 확신과 끌림으로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다. 특히 '조선의 사랑꾼'에서 방송 단독 공개될 이들의 결혼식은 한국식과 외국식을 함께 결합해 영화 같은 그림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또 드레스 입은 신부를 신랑이 식전에 먼저 보지 않는 ‘퍼스트 룩(First Look)’이라는 서양식 결혼식 전통 때문에, 줄리엔 강은 결혼식 전 신부와 마주치지 않도록 첩보 작전에 버금가는 결혼식 준비를 했다는 후문. 줄리엔 강의 형이자 이종격투기 스타 데니스 강도 동생의 결혼식을 위해 10년 만에 한국에 방문했다.

‘조선의 사랑꾼’은 ‘몸짱 부부’ 줄리엔 강 제이제이 결혼식의 뒷얘기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동서양식 결혼식 현장을 조만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조선의 사랑꾼’은 13일 한 주 쉬어간다. 20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 CHOSU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선의 사랑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