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단독 콘서트 ‘May I be your may?’로 따스한 봄 선사 예고
2024. 04.25(목) 08:31
크러쉬
크러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크러쉬(Crush)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25일 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이하 ‘May I be your may?’)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크러쉬의 ‘May I be your may?’는 5월 18, 19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따스한 봄을 만들어드리겠다는 포부를 전한 크러쉬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May I be your may?’는 귀를 사로잡는 크러쉬의 감성 보컬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해줄 야외 공연장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꾸준히 이어온 단독 공연을 통해 ‘라이브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해 온 크러쉬인 만큼, 이번에도 역시 마음을 움직이는 역대급 세트리스트와 연출로 관객의 만족감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크러쉬는 지난해 정규 3집 ‘wonderego(원더이고)’를 발매하고 국내외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Part.4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와 NHN벅스 ‘essential; With Artist(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 음원 ‘By your side(바이 유어 사이드)’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는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뮤직, 벅스, 플로 차트 10위권 내, ‘By your side’ 역시 상위권에 위치하며 명실상부 음원 강자 크러쉬의 힘을 보여주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크러쉬는 곡의 인기에 힘입어 라이브 클립 영상을 순차 공개, 이 역시 큰 화제를 모으며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그간 단독 콘서트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공연 강자로 자리매김한 크러쉬. 그의 수많은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5일 저녁 8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피네이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크러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