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크러쉬 OST '미미사', 국내 음원 차트 TOP 10 안착
2024. 04.24(수) 17:5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눈물의 여왕' OST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가 드라마 화제성과 더불어 파죽지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최고 시청률 26%를 돌파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Part.4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가 24일 기준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TOP 10 진입에 성공했다.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는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가창자 크러쉬의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해당 OST는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의 감정선이 최고조에 달한 주요 명장면에 삽입되며 수많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기도 했다.

앞서 '눈물의 여왕'의 OST는 방영 전부터 화려한 가창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발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TOP 10위 내에 안착한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외에도 폴킴과 헤이즈, 부석순(SEVENTEEN)이 참여한 OST 역시 주요 차트에 진입, 롱런 인기를 굳힐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눈물의 여왕'은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뛰어난 연출력, 그리고 몰입감을 높이는 웰메이드 음악의 조화로 대중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7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석권했다.

한편,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는 24일 저녁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소리날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눈물의 여왕 | 크러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