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0만 돌파 "수익 전액 기부"
2024. 04.12(금) 12:16
지수
지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블랙핑크 지수의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의 구독자 수가 500만 명을 넘어섰다.

지수의 개인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가 구독자 500만 명을 달성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해 1월 3일, 자신의 생일에 맞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지수는 10시간 만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지수는 처음 올린 영상에서 "행복지수 103%의 채널 수익금 전액은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라며 "모두의 행복지수가 더 높게 올라가길 바란다"고 전하기도.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수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지수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부했다. 지수의 기부금은 베트남의 까마우성 남칸지구 맹그로브숲 조성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지수는 최근 'BLISSOO(블리수)'라는 레이블을 설립하며 홀로서기를 알렸다. 또 최근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드라마 '인플루엔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