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첫 사진전 ‘1 Page of IRENE’ 오픈
2024. 04.03(수) 12:01
아이린
아이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사진전 ‘원 페이지 오브 아이린(1 Page of IRENE’)을 연다.

아이린의 ‘원 페이지 오브 아이린’ 사진전은 26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단독 사진전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아이린의 ‘첫 페이지’를 주제로 기획, 그동안 본 적 없는 아이린의 색다른 모습과 눈부신 비주얼을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포착한 다양한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사진전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장소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지된다.

더불어 사진전 오픈을 기념해 화보집 ‘1 Page of IRENE’도 출시될 예정으로, 사진전에서 만나볼 수 없는 미공개 사진들이 포함된 다채로운 구성의 총 3종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한층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아이린 화보집 ‘원 페이지 오브 아이린’은 26일 발매되며, 15일부터 케이팝머치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린
싸이월드공감